본문 바로가기
취미로 몸짱되는 헬스

운동에 재미를 붙여서 원하는 목표 및 몸짱 이뤄내기 프로젝트

by 비공 최기남 2022. 4. 15.
728x90
반응형

저는 김지성 트레이너 라고 합니다. 지식과 성공이란 뜻으로  

올바른 지식을 쌓아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데 성공한다는 생각으로 살고자 합니다.

 

비단 운동 헬스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삶에 걸쳐서 필요한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전 15년 취미로 헬스를 하는동안 많은 이들을 봐왔고 트레이너들을 봐왔으며

직접혹은 간접적으로 배우며 가르쳐 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 다르기에 인정하지만 만약 잘못된 방법으로

계속 유지 반복했다가는 몸이 망가질수도있는데 잘못하고있는분들이많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바로잡아서 다치지 않으면서 몸을 자연스럽게 멋있게 만드는 법을 알고있는데

무리를 하다가 다치는 사람도 봐왔고(저도 그러합니다)그걸 극복해서 빠르게 성장하는사람도 있었지만

만약 그날 헬스운동을 자신의 적정 체력보다 무리하게하면 다음날에 그다음날까지

아니 일주일 넘게도 영향이 가는걸 봐왔고 경험해왔습니다. 

 

그래서 20대때는 패기로 무리를 해보다가 30대 중반넘어서는 이제 꺾여서인지 자신의 체력에 맞게 꾸준히

중량조절해가면서 운동하는게 답이라고생각했습니다 물론 보디빌더하실분들은 다르겠지만요.

트레이너분들중에도 몸짱이있고 몸은 별로지만 트레이너하고 계시는분도 많이봤습니다.

공통점은 헬스를 즐기고 사랑하고 회원분들에게 전파하고 싶어한다는거였지요.

 

저 또한 그분들과 마음은 같지만, 사람마다 체력이 다르고 목표가 다른데

비슷한 잣대로 빡세게 시키고 회원은 무리하게 힘들어하면서 따라가다가 지쳐하는 모습보면서 안타까웠습니다.

각자에게 맞게 적당히 운동해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것이 더 중요한데 왜 저렇게 빡세게 싫다는 눈치를 주는 사람의

개개인의 한계돌파를 시켜서 지치고 힘들게해서 헬스를 힘들다,싫다로 변하게 만드는지 좀 이해가 안되기도했습니다.

더 중요한건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 적절한 단백질 및 음식 섭취로 균형있게 몸짱으로 가는게 진정한 건강이라고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중에 내가 원하는 몸매가 있는데 즐겁고 재미있고 건강하게 만들고 싶다.

힘들게 운동해봤는데 싫더라.

운동은 해야되는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다.

몸은 평생을 걸쳐서 만들어가는거라던데 내가 몇년뒤에는 복근도 생기고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하는

서울 강남 및 주변에 거주하는분은 5시간 한시간씩 5회에 걸쳐 (5X5=25만) 자택이나 제가 다니는 헬스장으로 오셔서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중요한건 제가 제시하려는 목표가 아니라 회원님의 생각과 목표입니다.그걸 이룰수있게 최대한 돕겠습니다. 분명히 변화가 생깁니다. 중요한건 생각의 변화에서 시작입니다.

매일 어제과 같은삶을 산다면 미래가 바뀔까요?

생각의 변화에서 행동의 변화로 이끌어내게되고 행동의 변화가 반복되어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비단 운동뿐만아니라 삶의 전반적인 목표를 이루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첫시간: 회원분의 원하는 목표듣기 및 이루기위한 마인드코칭(장소:고객분 주변 카페 혹은 자택)

          -목표 구체화하기및 이루어낸걸 상상하는 방법

2교시:어깨 및 복근(이하 동일 자택혹은 헬스장)

3교시:가슴 등

4교시:팔 근육

5교시:하체 

중간중간 컨디션 체크 및 중량조절법,멘탈 관리법 및 적절히 음식섭취하는 요령.

 

실은 이 과정이 끝났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시작일 뿐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건강과 목표 몸짱을 만들어서 즐겁게 사는모습을 상상해보십시요 그리고 매번 강박적으로 지킬필요는없지만 대체적으로 꾸준히 지켜가면서 운동을 해나간다면 분명 훗날에 큰변화가 있을겁니다!

 

헬스는 친구와 같이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그친구와 시간도 잘맞고 꾸준히 같이 잘 갈수있다면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나는 오늘 운동을 하고싶지만 친구가 없으니 나도 오늘 안해가 반복되면 안됩니다.

혼자서도 운동을 즐기고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그 친구가 되어드리고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과정이 끝났어도 추가적으로 같이 운동을 원하시면 시간을 맞춰서 추가 교육 및 운동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연락처:010-3329-662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