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11.8 패치 밸런스 변경 예정 내용

by 비공 최기남 2021. 4. 7.
728x90
반응형

임시 변경점이며 일부 변경안은 최종적으로 조정하고 있다고합니다.

 

아이템 너프

거대한 히드라

● 파괴전차 효과로 얻는 공격력: 최대 체력의 1% >>> 추가 체력의 2%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총 가격: 900 골드 >>> 950 골드 

 

아이템 버프

얼어붙은 심장

● 방어력: 70 >>> 80

 

아이템 조정

월석 재생기

● 별빛 은총 체력 회복량: 50~100 (아군 레벨에 비례) >>> 60

● 별빛 은총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과 전투에 돌입하고 매초가 지날 때마다 회복량이 12.5%씩 최대 50%까지 증가 >>> 챔피언과 전투에 돌입하고 매초가 지날 때마다 체력 회복과 보호막 능력 4%씩 최대 20%까지 증가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스킬 가속 5 >>> 별빛 은총의 체력 회복량 10만큼 증가

 

슈렐리아의 군가

● [삭제] 고무: 더이상 챔피언에게 가하는 아군 챔피언의 다음 3회의 기본 공격 또는 스킬이 35~5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Motivate :: (자신을 제외한) 강화 또는 보호받은 아군들은 1.5초에 걸쳐 2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3% >>> 스킬 가속 5

 

흐르는 물의 지팡이

● 급류: 3초 동안 자신과 대상의 이동 속도가 15%, 주문력이 20~40 증가 >>> 4초 동안 자신과 대상의 스킬 가속이 20, 주문력이 20~40 증가

 

마법공학 로켓 벨트

 체력: 350 >>> 250

● 고정 마법 관통력: 0 >>> 6

 

화학공학 부패기

 주문력: 50 >>> 55

 [업데이트]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해당 아군이 다음번 적 챔피언에게 강화된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 (자신을 제외한) 다른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자신과 대상 아군 모두 강화되어 다음번 적 챔피언에게 강화된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 [명확성] :: 불타는 향로와 흐르는 물의 지팡이의 툴팁이 다른 아군이 필요하다는 의미가 반영되게 조금 조정했습니다. 해당 아이템들의 기능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챔피언 너프

애니

● W 마나 소모량: 70/80/90/100/110 >>> 80/90/100/110/120

 

쓰레쉬

● E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11/10.5/10/9.5/9초

 

나르

● W 이동 속도: 30/45/60/75%, 3초에 걸쳐서 원래대로 회복 (궁극기 레벨에 따라) >>> 20/40/60/80%, 3초에 걸쳐서 원래대로 회복 (궁극기 레벨에 따라)

 

오리아나

● E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10/15/20/25/30 >>> 6/12/18/24/30

 

요릭

● 안개 망령 피해량: 2~99 (+30% 총 공격력) >>> 2~88 (+25% 총 공격력)

● E로 안개 망령이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뛰어들어 첫 공격이 200% >>>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E 추가: 표식이 남은 유닛은 안개 망령의 다음 8번의 공격에 40%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 포탑 앙갚음: 안개 마녀가 적 챔피언 공격 시 요릭 공격 >>> 안개 마녀 공격

● 포탑 우선 사항: 포탑이 근접/원거리 미니언보다 안개 마녀를 최우선으로 공격 >>> 포탑이 안개 마녀보다 근접/원거리 미니언을 최우선으로 공격

 

챔피언 버프

르블랑

● Q 마법 피해량: 55/80/105/130/155 >>> 65/90/115/140/165

● Q 총 피해량: 110/160/210/260/310 >>> 130/180/230/280/330

 

리 신

● 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8초

 

아펠리오스

● 기본 지속 효과 물리 관통력: 3~18 >>> 3.5~21

● 궁극기 만월총 표식당 피해량: 40~100 >>> 50~110

● 궁극기 절단검 체력 회복량: 250~500 >>> 275~525

● 궁극기 중력포 속박 지속 시간: 1.25초 >>> 1.35초

● 궁극기 화염포 광역 피해: 85% >>> 90%

● 궁극기 반월검 환영 생성: 4개 추가 (총 5개) >>> 5개 추가 (총 6개)

 

자크

● W 피해량: 25/40/55/70/85+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주문력 100당 2%) >>> 35/50/65/80/95+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주문력 100당 4%)

 

카시오페아

● E 마나 소모량: 50 >>> 50/48/46/44/42

 

블라디미르

● Q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9/7.75/6.5/5.25/4초

 

챔피언 조정

람머스 업데이트

● 아래 글타래 참조

 

문도 박사 (정글 → 상단 공격로)

● 기본 지속 효과 체력 회복량: 5초당 최대 체력의 1.5% >>> 5초당 최대 체력의 2.5%

● Q 미니언/몬스터 최대 피해량: 300~500 >>> 100~500

● Q 챔피언 적중 시 체력 소모량 회복: 50% >>> 100%

● E 사용 시 얻는 최소 공격력: 40~100 >>> 30~90

 

럼블 (중단 공격로 → 상단 공격로)

● 마법 저항력: 32 >>> 28

● 레벨당 마법 저항력: 1.25 >>> 0.75

● 기본 지속 효과 추가 마법 피해량: 25~110 >>> 10~5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6%

● 기본 지속 효과 [신규] 과열 상태에서 럼블은 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신규] E가 4초 동안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합연산으로 중첩)

● [신규] E 위험상태: 4초 동안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정글 제드

● 기본 지속 효과의 추가 마법 피해가 모든 유닛에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 >>> 챔피언에게만 적용

● 기본 지속 효과 [삭제] 정글 몬스터 상대로 100%의 추가 피해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 200~500 >>> 모든 레벨에서 300, 에픽 몬스터만 최대 피해 적용

 

정글 다리우스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피해 보너스: 175% >>> 300%

 

정글 모데카이저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상대로 최대 초당 28~164 피해 >>> 모든 레벨에서 몬스터 상대로 초당 180 피해

● 기본 지속 효과 [신규모든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과 스킬이 적중할 때마다 중첩되고 초기화됩니다.(*역: 이전에는 작은 몬스터들은 기본 지속 효과 발동 안됐음)

 

정글 모르가나

● W 몬스터 피해 보너스: 150% >>> 200%

 

정글 다이애나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상대로 피해량 150% >>> 300%

● 기본 지속 효과 추가 공격 속도: 10~40% (레벨에 따라) >>> 20~40% (레벨에 따라)

 

 

람머스

대회전 (Q)

 

● 기본 피해량 :: 100/135/170/205/240 >>> 100/130/160/190/220

 

몸 말아 웅크리기 (W)

● 기본 공격은 몸 말아 웅크리기의 지속 시간을 0.4초만큼 늘려, 최대 4초가 추가됩니다.

 

Puncturing Taunt (E) (이전 광란의 도발)

● 도발 지속 시간 :: 1.25/1.5/1.75/2.0/2.25초 >>> 1.2/1.4/1.6/1.8/2.0초

 

지진 폭격 (R) (이전 지진)

● [신규] 람머스가 공중으로 뛰어오른 후 대상 지점에 착지하여 100/175/25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15/17.5/20% 둔화시킵니다. 람머스가 대상 지점에 4초 동안 여진을 남겨 20/30/40 (+1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존 둔화 효과를 최대 4회까지 중첩합니다.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에게는 이동 거리에 비례해 최대 15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활성화 중 지진 폭격을 사용하면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대회전의 충돌 피해를 입히며, 대회전의 효과가 중단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00/80/60초 >>> 130/110/90초

● 범위: 400

● 띄워올라가게 만드는 범위: 200

● 돌진 거리는 지난 1초간 람머스의 평균 이동 속도의 130%에 비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